[모집마감]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하반기 전시 수시 대관 공고

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하반기 전시 수시 대관 공고

 

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을 연중 예술이 흐르는 섬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역량 있는 개인 및 단체들과

노들섬 공간을 공유하고자 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하반기 전시 수시 대관 공고

나. 전시공간 :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스페이스445

다. 사용면적 : [스페이스445] 486㎡ (전시 공간 386㎡ / 사무 공간 100㎡)

라. 지원자격 : 글로벌 예술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보유한 개인(단체) 등

마. 지원내용

–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홈페이지, SNS, 뉴스레터 등 전시 관련 홍보 지원

– 신진작가 및 단체 성격(공공성 등)에 따라 스페이스445 무료대관 지원

 

2. 대관기간 : ’22. 7월 ~ 12월(약 6개월 간)

– 심의위원회 결정에 따라 전시순서 배정, 공간 확정, 일정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3. 대상공간

* 스페이스445의 경우 공공운영비(관리비) 등 기타비용 별도 사후정산 필요

 

4.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수시

나. 접수방법 : 메일(nodeulisland@interpark.com) 접수

다. 제출서류

1) 대관신청서 1부

2) 전시기획서(자유양식), 작품이미지(5장 이상) 등

3) (해당 시) 전시공간 후원 요청서 1부

4) (해당 시)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 1부

 

5. 선정절차

가. 제출서류 심사·평가 : 매주 금요일 (목요일 자정까지 접수된 건에 한함)

나. 결과발표 : 심의완료 후 개별 이메일 통보

다. 발표방법 : 개별통보(선정자에 한함)

마. 평가항목 및 배점(안)

 

 

6. 대관심의 결과 통보 및 계약체결

가. 대관심의 후, 대관신청서에 명기한 휴대전화와 전자메일주소로 승인여부를 개별통보하며, 노들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나. 대관 사용자는 대관 승인서에 명시된 일자까지 대관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단, 대관심의 결과를 통보되었다 하더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운영자가 대관승인 결정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이 되면 세부 조건을 부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대관 사용자는 운영자가 요구하는 준비 및 철수 대관에 대한 최소한의 일정을 확보하여야 하며, 이에 대관 사용자가 동의하지 않으면 대관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대관 사용자는 전시공간을 대관하기 위해서는 예상 대관료를 지정한 기일 내 전액 납부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납시 대관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대관 승인 후 정당한 사유 없이 취소할 경우, 향후 시와 운영하는 업무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신청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대관료 할인 및 할증은 <노들섬 특화공간 대관규정>에 따릅니다.

 

7. 유의사항 안내

가. 대관기간은 준비, 전시, 철수를 포함, 월요일 제외 최소 10일 이상이 원칙입니다. 단,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대관기간 중 휴관일은 대관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 동일한 전시를 여러 날짜와 다른 공간에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메일 제출 제목은 [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하반기 전시 수시 대관 신청_공간명_업체명]에 맞춰야 확인 가능합니다.

라. 대관공간은 스페이스445 로 한정됩니다. 전시기간 내 노들마당, 옥외공간 추가 대관에 대해서는 노들섬 홈페이지 별도 안내에 따라 신청할 수 있으나, 추가 심의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마. 전자메일 서류 송부 관련, 제출서류에 잘못 기대한 사항이 있거나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대관심의위원회 진행 시, 세부 평가방법 및 기준, 배점 등은 심사위원회 의견에 따라 조정 가능하며,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예정인원보다 적게 선발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노들섬 특화공간 대관규정>에 따릅니다.

 

문의사항 연락처 :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현장사무국(☎070-4288-9776)

 

붙임. <서식1> 전시공간 대관일정표 1부.

<서식2> 전시공간 대관신청서 1부.

<서식3> 전시공간 후원신청서 1부.

<서식4> 책임이행서약서 1부.

<서식5>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끝.

 

 

목록

이전글 2022년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하반기 전시대관 선정결과

다음글 노들섬 <노들서가> 운영 안내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