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공간을 클릭하시면 소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라이브하우스
음악인들의 도약을 위해 준비된 대중음악 공연장

최대 규모의 무대 플랫폼과 대중음악 콘서트에 특화된 음향, 조명, 악기 시설이 갖추어진 음악 전문 공연장입니다.
도약을 준비하는 가수들의 액셀러레이터 공연장인 동시에 음악 공연시장에서 필요로 했던 456석의 중규모 공연장으로,
가수와 관객이 더 가까운 곳에서 호흡하고 함께 성장하는 공간입니다.
현재와 미래의 음악 모두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하우스에서 음악에 더 깊이 빠져들어 보세요.

잔디마당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노들섬 야외공간

한강의 낭만과 문화가 공존하는 노들섬이 자랑하는 대표 야외공간입니다.
밝은 한낮부터 저녁에 지는 노을의 낭만까지 하늘과 가장 넓게 맞닿은 자연의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외 행사가 열리는 노들섬의 대표문화 공간이기도 해, 봄, 가을 각종 야외 페스티벌이 열리거나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으로 운영되며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목적홀 숲
숲을 마주한 낭만적인 이벤트가 가능한 다목적홀

통창으로 들어오는 푸른 맹꽁이 숲의 빛깔을 각종 이벤트에 덧입힐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둥 없는 넓은 평면과 5m 이상의 높은 천장을 활용하여 컨퍼런스, 국제회의, 강의, 전시, 영화제,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숲에 둘러싸인 편안한 공간 속, 독립적인 행사가 가능한 노들섬 다목적홀 숲에서 상상을 펼쳐보세요.

리허설 스튜디오
완전한 공연을 위한, 전문 스튜디오

공연장과 유사한 장비와 환경에서 음향 리허설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콘서트 리허설 및 합주가 가능합니다.
창작 활동과 더 나은 공연을 위한 준비 공간으로, 아티스트의 공연 창작을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세미나실 A, B, C
초록색 맹꽁이숲이 보이는 쾌적한 세미나실

다목적홀 숲과 맞닿아 있는 공간입니다.
강의실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의, 모임 혹은 소규모 전시까지 다양한 용도로 대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맹꽁이 숲
멸종위기종인 맹꽁이들의 터전

노들섬의 동쪽 숲에는 자연생태를 그대로 보존한 맹꽁이 서식지를 마련하였습니다.
2017년 10월 맹꽁이 서식지를 조성하고 이주를 추진하여 멸종위기인 맹꽁이와 함께 더불어 살게 되었습니다.

노들오피스

노들섬의 문화시설과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협업 가능한 음악·문화 산업에 속해있는 기획사, 프로덕션, 아티스트가 입주해 있는 업무 공간입니다.

뮤직라운지 류
열린 일상 음악 공간

바쁜 일상에서 잊고 있던 ‘풍류’를 즐길 수 있는 열린 일상음악 공간입니다.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전시장이 될 때도 있고, 멋진 음악을 함께 나누는 음악 공유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모든 시민을 위해 개방된 라운지로 운영되니, 음악과 함께 나른한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 곳에 머물러보세요.

노들서가
책을 읽고, 쓰고, 만드는 모든 마음을 담은 서점

책문화 생산자들의 고유한 가치와 철학을 담은 스토리텔링형 매대, 계절마다 새로운 키워드로 순환하며 선보이는
출판사&동네책방의 책 큐레이션, 고요히 글을 쓰고 읽는 집필실 등 책과 연결된 모든 마음이 깃든 ‘책문화 생산자의 플랫폼’입니다.
노들서가 1,2층에서는 책문화 생산자들과의 협업을 통한 강연, 독서모임 등 다양한 책문화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책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가득 찬 낭만적인 시간을 노들섬에서 보내세요.

스페이스445
예술이 주는 영감이 나만의 감각이 되는 노들섬 아트 스페이스

노들섬의 모든 예술적 영감이 응축된 스페이스445는 노들섬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감각적인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아티스트들의 예술 생산기지 두아트클럽, 나만의 아트상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아트숍 두굳두굳,
노들섬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갤러리1, 성장하는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갤러리2 등 예술적 영감이 한 데 모여 나만의 감각을 키워나가는 예술 공간입니다.

식물도
도심 속 나를 위한 식물섬

체험형 식물문화공간
현재 <노들서가> 고객 편의 공간이 이전되어 운영되고 있는 공간입니다.

바캉스온아일랜드(cafe V·O·I)

아일랜드 속 특별한 휴식, 바캉스 온 아일랜드 카페입니다. 자전거 점검 및 단체모임, 피아노 버스킹, 대관 예약도 가능한 만능 카페입니다.

노들펍 (Nodeul Pub)
All that Craft Beer & Food

전세계의 하우스 수제 생맥주와 각국 펍의 음식을 노들섬에서 즐겨보세요.

MeT:me (노들섬 편의점)
친절한 편의점

노들섬 방문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 제공

THE PIZZA SOUNDS

이태리 화산석 오븐에서 450도 저온 숙성한 찰진 세몰리나 도우에 신선한 허브와 바질, 부팔라치즈의 풍부함과 시간이 만든 리코타 치즈의 풍미를 피자에 담았습니다.

마녀김밥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마녀의 바삭함

‌생활의 달인, 전참시의 이영자, 해피투게더의 김원효 등 많은 셀럽이 인정한 마녀의 즐거움을 한끼의 식사를 통해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