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공간을 클릭하시면 소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라이브하우스
음악인들의 도약을 위해 준비된 공연장

최대 규모의 무대 플랫폼과 음향, 조명, 악기 시설이 갖추어진 음악 전문 공연장입니다.
음악 공연시장에서 필요로 했던 456석(스탠딩 708석)의 중규모 공연장으로,
가수와 관객이 더 가까운 곳에서 호흡하고 함께 성장하는 공간입니다.
라이브하우스에서 음악에 더 깊이 빠져들어 보세요.

[라이브하우스 공간 소개 영상보기]

노들갤러리
예술이 주는 영감이 나만의 감각이 되는 노들섬 아트 스페이스

노들섬의 모든 예술적 영감이 응축된 노들갤러리는 노들섬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감각적인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노들섬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갤러리, 성장하는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갤러리로써 예술적 영감이 한 데 모여 나만의 감각을 키워나가는 예술 공간입니다.

리허설 스튜디오
완전한 공연을 위한 전문 스튜디오

공연장과 유사한 장비와 환경에서 음향 리허설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콘서트 리허설 및 합주가 가능합니다.
창작 활동과 더 나은 공연을 위한 준비 공간으로, 아티스트의 공연 창작을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노들스퀘어
노들섬의 포토 스팟

노들섬 입구의 광장으로 노들섬을 나타내는 대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계절의 변화가 가장 뚜렷한 노들스퀘어에서 노들섬의 아름다운 4계절 풍경을 즐겨보세요.

잔디마당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노들섬 야외공간

한강의 낭만과 문화가 공존하는 노들섬이 자랑하는 대표 야외공간입니다.
밝은 한낮부터 저녁에 지는 노을의 낭만까지 하늘과 가장 넓게 맞닿은 자연의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외 행사가 열리는 노들섬의 대표문화 공간이기도 하여 봄, 가을 각종 야외 페스티벌이 열리며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들오피스
글로벌 예술섬을 위한 업무공간

노들섬의 운영사무국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 산업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들이 입주해있는 업무공간입니다.

노들서가

2024년 리뉴얼 예정

노들라운지

2024년 리뉴얼 예정

다목적홀 숲
숲을 마주한 낭만적인 이벤트가 가능한 다목적홀

통창으로 들어오는 푸른 맹꽁이 숲의 빛깔을 각종 이벤트에 덧입힐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둥 없는 넓은 평면과 5m 이상의 높은 천장을 활용하여 컨퍼런스, 국제회의, 강의, 전시, 영화제,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숲에 둘러싸인 편안한 공간 속, 독립적인 행사가 가능한 노들섬 다목적홀 숲에서 상상을 펼쳐보세요.

[다목적홀 숲 공간 소개 영상보기]

세미나실 A, B, C
초록색 맹꽁이숲이 보이는 쾌적한 세미나실

다목적홀 숲과 맞닿아 있는 공간입니다.
강의실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의, 모임 혹은 소규모 전시까지 다양한 용도로 대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맹꽁이 숲
멸종위기종인 맹꽁이들의 터전

노들섬의 동쪽 숲에는 자연생태를 그대로 보존한 맹꽁이 서식지를 마련하였습니다.
2017년 10월 맹꽁이 서식지를 조성하고 이주를 추진하여 멸종위기인 맹꽁이와 함께 더불어 살게 되었습니다.

MeT:me (노들섬 편의점)
노들섬 안, 가장 가까운 편의점

노들섬 방문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 제공

바캉스온아일랜드(cafe V·O·I)
노들섬의 독특한 빈티지 카페

아일랜드 속 특별한 휴식, 자전거카페보이 바캉스 온 아일랜드입니다. 자전거 점검 및 단체모임, 피아노 버스킹, 대관 예약도 가능한 만능 카페입니다.

노들펍 (Nodeul Pub)
All that Craft Beer & Food

전세계의 하우스 수제 생맥주와 각국 펍의 음식을 노들섬에서 즐겨보세요.

후투타코
피크닉성지 후투티의 섬에서 만나는 오감만족 타코앤비어

노들섬에 놀러오실 땐 양 손 가볍게 오세요.
후투타코에서 한강 뷰, 노을 뷰, 브릿지 뷰를 바라보며 즐길 타코와 생맥주, 그리고 감성 피크닉을 위한 모든 것이 다 있는 곳.
2만원 대에서 8만원 대까지 엄선된 보틀와인 라인업 완료.
매장에서 즐길 때, 테이크아웃 해서 즐길 때의 다른 무드를 노들섬에서 만나보세요.

카페 올두바이
탄자니아산 원두커피와 다양한 디저트

카페 올두바이의 이름은 탄자니아 북부 세렝게티 국립공원 동쪽에 위치한 올두바이 협곡에서 유래하였습니다.
탄자니아산 원두를 기본 베이스로 한 카페 올두바이의 다양한 커피 및 디저트를 경험해보세요!

마녀김밥
마녀가 만든 바삭바삭함

‌생활의 달인, 전참시의 이영자, 해피투게더의 김원효 등 많은 셀럽이 인정한 마녀의 즐거움을 한끼의 식사를 통해 느껴보세요.

피자사운즈 THE PIZZA SOUNDS
화덕피자~~ italy 화덕의 불과 치즈의 풍부한 맛

이태리 화산석 오븐에서 480도 저온 숙성한 찰진 세몰리나 도우에 신선한 허브와 바질, 부팔라치즈의 풍부함과 시간이 만든 리코타 치즈의 풍미를 피자에 담았습니다.

SPINOFF_C
미술, 음악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_ 컬쳐 팝업 라운지

한강의 파노라마뷰&아름다운 노을뷰와 함께 경험하는 하이엔드 컬쳐스페이스.

블루메쯔 노들섬점
고기에 대한 새로운 해석

100년의 전통을 지키려는 독일 전통 마이스터와 고기에 대한 혁명을 연구하는 국내 1호 부처쉐프가 운영하는 정육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