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하기] 클릭 시, 로그인 후 예매가 진행됩니다.

※ 본 공연은 자동예매방지(CAPTCHA)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예매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에 앞서 티켓 예매처의 취소, 환불 조항은 물론 상세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예매를 하는 것은 주최 측과 티켓 예매처의 안내와 규정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 본 공연은 전 좌석 지정좌석제 공연으로 예매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연은 각 회차별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1층은 단차가 없는 평지에 의자가 설치됩니다.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예매자 본인 이외 티켓 대리수령 및 양도는 절대 불가합니다. 반드시 실관람자 본인 명의의 아이디로 예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티켓 수령 방식으로 현장수령만 선택 가능합니다.

– 티켓 수령 시 예매 내역과 신분증 원본(사진, 사본 불가)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둘 중 하나라도 없는 경우 티켓 수령 및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개인 사유로 인한 예외는 일절 허용되지 않습니다.

– 예매 시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 선택은 4월 15일(금) 자정까지만 가능합니다. 은행마다 입금 가능 시간이 상이하오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4월 22일(금), 4월 23일(토) 공연은 공연 전일 오후 5시, 24일(일) 공연은 공연 전일 오전 11시에 예매가 마감됩니다. 예매 마감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 예매 취소 시 예매처에서 정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매처의 취소 수수료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거래는 불법 행위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공연 주최, 주관, 협력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