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하기] 클릭 시, 본 공연의 티켓예매를 위하여 각 예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옥상달빛 콘서트 상세페이지

 

옥상달빛의 정규 3집 발매를 기념한 단독공연 <40>

 

그동안 우리를 부르던 말 힐링 위로

어느새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40이 됐어요

체력은 나빠지고 소화도 늦어졌죠

예쁜 걸 봐도 감동이 줄었어요

그래도 우린 작은 기쁨과 행복이 인생의 전부란 걸 알게 됐어요

모두가 즐겁고 평화롭게 나이 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월에 만나요

 

#알립니다

– 본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됩니다. 인터파크 외 다른 경로를 통한 입장권 구매, 위조, 양도, 구매대행,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티켓을 구매하는 등의 위법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절대 불가능하며,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어 공연 주최, 주관사와 협력사에서는 그 어떠한 피해 보상이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불법적인 티켓/상품 거래는 기획사에서 모니터링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불법 거래 적발 시에는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될 수 있으며 법적인 제재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안내된 유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공연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는 일체 책임이 없으며 해결의 주체가 될 수 없음을 알려 드리니 이와 관련한 피해를 당하시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공연 일시

2024년 4월 6일(토) 오후 6시

2024년 4월 7일(일) 오후 5시

 

■티켓 예매 일정

– 티켓 오픈 : 2024년 2월 29일(목) 오후 7시

– 예매 매수 제한 : 회차당 1인 4매

 

■티켓 할인 안내

[ 40살 20% 할인 ]

– 88,000원 -〉 70,400원

* 할인 대상 : 1984년생 (신분증에 명시된 출생년도 기준)

– 해당 할인권종은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 시 나이 및 출생 연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자료 미지참으로 인해 확인이 불가능할 시, 현장에서 차액분 결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증빙자료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 할인 적용 대상(1984년생)이 아닐 경우, 현장 티켓 수령 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일반권종으로 예매 시, 공연 당일 현장에서 할인 적용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예매 전 권종을 확인 후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할인권종과 일반권종을 함께 예매 시에는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 신분증 미지참으로 인한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티켓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전석 지정 좌석으로 운영됩니다.

– 해당 공연은 회차당 1인 4매에 한하여 예매가 가능하며, 1인 1매의 티켓을 소지하신 관람객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공식 예매처(인터파크 티켓) 규정에 따르며, 공연 당일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본 공연의 예매는 공연 당일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예매만 가능하며, 티켓은 현장 수령으로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 1544-1555 / 운영 시간 : 월~일 09:00~18:00 (KST)

– 휠체어석 동반인도 티켓을 구매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휠체어석 동반인 예매자분께는 1층 객석에 설치되는 것과 동일한 간이의자를 제공해 드립니다.

– 결제 수단 중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셨을 경우, 예매 당일 23시 59분까지 입금하여야 예매가 완료됩니다.

※ 은행별 입금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배송 안내

– 공연 당일 혼잡함을 방지하기 위해 초기 예매분은 일괄적으로 티켓이 배송됩니다.

티켓 일괄 배송 시작일 : 03월 18일 월요일

– 배송지 주소가 정확한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괄 배송일 이후 예매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 티켓은 분실, 파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 고객의 부재로 인해 반송된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반송 확인 및 관련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 1544-1555 / 운영 시간 : 월~일 09:00~18:00 (KST)

 

■티켓 현장 수령 및 현장 판매

–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는 공연 시간 1시간 30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운영됩니다.

– 예매하신 티켓을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 지참하신 신분증과 예매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니 반드시 사전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40살 관객 대상 할인의 경우, 1984년생 본인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직계 가족 명의로 예매하신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수령자 본인의 신분증 실물 두 가지를 모두 지참하셔야 수령 가능합니다.

– 신분증 위/변조 의심 사례가 많습니다. 위/변조가 의심되는 경우 추가 증빙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티켓은 공연 당일 취소, 변경 및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티켓 분실 시에는 재발권 및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 공연 당일, 예매 잔여석에 한하여 현장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현장 판매 가격은 인터넷 예매처와 동일합니다. (티켓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이 가능한 유효 신분증]

* 본인 사진이 부착되어 있으며 생년월일 식별이 가능한 신분증 실물, 여권 실물, 운전면허증 실물

* 주민등록증 기 발급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 미성년자 :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 신청 확인서

(학생증은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외국인 :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외국인등록증

* 초등학생 :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만으로 확인 가능

 

* 예매 내역서는 프린트 또는 모바일 페이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신분증은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식별이 불가능할 정도의 신분증은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좌석안내

– 본 공연의 객석은 전석 지정 좌석으로 운영됩니다.

– 일부 좌석은 무대 시설물 또는 카메라 설치 등으로 인해 일부 시야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티켓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2층 객석은 단차형이며, 안전바(유리 난간 포함)가 설치되어 있어 일부 객석에서 유리 비침 및 시야 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예매 시 참고 바랍니다.

 

■ 입장 및 관람 유의 사항

– 본 공연은 전체 관람가입니다.

– 1인 1매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미소지 시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공연 시간에 여유를 두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공연장 내로 입장이 시작됩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공연이 시작된 후에는 안내요원의 안내에 따라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훼손 및 분실 시에는 사유를 불문하고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폭죽을 비롯한 화약류, 병, 캔, 레이저, 깃발 등의 위험물과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카메라 거치대 및 셀카봉 등의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 내에는 500ml 이하의 뚜껑이 있는 생수만 반입이 가능하며, 이를 제외한 모든 식음료의 반입을 제한합니다.

– 공연 중 DSLR, 캠코더와 같이 전문 장비를 통한 모든 형태의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녹음, SNS 채널을 통한 생중계가 금지됩니다. 안내요원에 의해 적발 시 녹음/녹화된 자료는 삭제되며 강제 퇴장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강제 퇴장된 후에는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 불가)

– 공연장 내 화환, 꽃다발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예매하신 좌석과 구역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에 자리 이동이 불가합니다.

– 다른 관객의 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라며, 공연 관람에 지나친 폐가 될 경우 안내요원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등에는 공연 주최/주관사 및 공연장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위 시간 및 운영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물품 보관 안내

– 물품 보관함은 라이브하우스 티켓박스 옆 코인 락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료는 1일 500원이며 사용 후 반환됩니다.

– 보관함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근처에 동전 교환기가 없으니 동전을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락커에 보관하신 소지품의 파손, 분실 등에 대해 공연의 주최, 주관 측에서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연장 및 교통 안내

*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 본 공연장은 공연 관람객 전용 별도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교통상황 및 주차난으로 인한 관람 지연 시 환불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중 교통 이용 시

<지하철>

1호선 용산역 1번 출구로 나와 신용산역 정류장(03-004)으로 이동 후 노들섬 방면 버스 탑승

노들섬 정류장(03-340)에서 하차

4호선 신용산역 3번 출구로 나와 신용산역 정류장(03-004)으로 이동 후 노들섬 방면 버스 탑승

노들섬 정류장(03-340)에서 하차

9호선 노들역 2번 출구로 나와 한강대교 방면으로 600m 이동

 

<버스>

간선버스 : 150, 151, 152, 500, 501, 504, 506, 507, 605, 750A, 750B, 751, 752

지선버스 : 6211

노들섬 정류장 (03-340)에서 하차

 

* 보다 자세한 주차 및 교통 관련 내용은 노들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