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노들갤러리 라이프스타일
노들갤러리

노들섬의 모든 예술적 영감이 응축된 노들갤러리는 노들섬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감각적인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노들섬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갤러리, 성장하는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갤러리로써 예술적 영감이 한 데 모여 나만의 감각을 키워나가는 예술 공간입니다.

노들스퀘어 라이프스타일
노들스퀘어

노들섬 입구의 광장으로 노들섬을 나타내는 대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계절의 변화가 가장 뚜렷한 노들스퀘어에서 노들섬의 아름다운 4계절 풍경을 즐겨보세요.

노들오피스 라이프스타일
노들오피스

노들섬의 운영사무국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 산업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들이 입주해있는 업무공간입니다.

노들서가 라이프스타일
노들서가

2024년 리뉴얼 예정

노들라운지 라이프스타일
노들라운지

2024년 리뉴얼 예정

다목적홀 숲 라이프스타일
다목적홀 숲

통창으로 들어오는 푸른 맹꽁이 숲의 빛깔을 각종 이벤트에 덧입힐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둥 없는 넓은 평면과 5m 이상의 높은 천장을 활용하여 컨퍼런스, 국제회의, 강의, 전시, 영화제,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숲에 둘러싸인 편안한 공간 속, 독립적인 행사가 가능한 노들섬 다목적홀 숲에서 상상을 펼쳐보세요.

[다목적홀 숲 공간 소개 영상보기]

세미나실 A, B, C 라이프스타일
세미나실 A, B, C

다목적홀 숲과 맞닿아 있는 공간입니다.
강의실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의, 모임 혹은 소규모 전시까지 다양한 용도로 대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맹꽁이 숲 라이프스타일
맹꽁이 숲

노들섬의 동쪽 숲에는 자연생태를 그대로 보존한 맹꽁이 서식지를 마련하였습니다.
2017년 10월 맹꽁이 서식지를 조성하고 이주를 추진하여 멸종위기인 맹꽁이와 함께 더불어 살게 되었습니다.

SPINOFF_C 라이프스타일F&B
SPINOFF_C

한강의 파노라마뷰&아름다운 노을뷰와 함께 경험하는 하이엔드 컬쳐스페이스.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