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솔지 첫 단독 콘서트> 공연 취소 안내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먼저 <2020 솔지 첫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2/19(토) – 12/20(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공연 예정이었던 솔지 첫 단독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거리두기 2.5단계 지침에 따라 50인 이상 대규모 행사 자제 권고를 받아 원활한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힘든 시기에도 솔지의 첫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주시고 예매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관객 여러분들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위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솔지 콘서트를 예매하신 분들께는 별도 안내를 통해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러분들과 안전한 여건 속에서 만나 뵐 수 있기를 희망하며, 늘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불 절차 안내]
※ 고객 직접 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입금 예매
    – 티켓링크(PC, 모바일 웹, 앱) > 마이페이지 > 환불계좌관리에 환불계좌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환불 접수 완료
    – 무통장입금 환불 계좌는 본인 명의의 계좌만 등록/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 일괄적으로 카드결제 승인 취소
■ 티켓링크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 처리를 접수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고객 환불 계좌로 환불 (고객이 결제한 계좌로 환불)
    – 별도 환불 정보는 필요 없습니다.
■ 네이버페이포인트, 네이버예약계좌이체
    – 위의 결제수단의 환불주체는 네이버페이입니다.
    – 네이버페이 계좌이체 및 네이버페이포인트는 환불 정보가 필요 없습니다.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