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을방학의 ‘정규 4집 발매 기념 공연’의 주최사 유어썸머입니다.

11월 14일과 15일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공연은 주최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취소가 결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본 공연을 예매하신 분들께는 취소 및 전액 환불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 절차 안내]

1. 무통장입금 예매

예매/배송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에 대해 순차적으로 예매 취소 처리 후, 문자 발송

문자 수신 이후 YES24 ‘예매페이지’에서 직접 계좌 정보를 수정하여 환불 처리
– 계좌 정보 작성 방법 : MY공연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받을 계좌 입력 후 수정

환불 받으실 계좌는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2. 카드 결제 예매

카드 승인 취소 조치됩니다. 취소 완료는 카드사별로 약 5~7일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및 환불 문의는 반드시 예스24 고객센터(1544-6399)로 부탁드리며, 직접 취소하실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으로 인해 안내를 받지 못하는 관객분들께서는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스24 고객센터 ☎1544-6399

+
이용안내
이용안내
층별안내
층별안내
주차안내
주차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TOP